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4980] Re:ASN.1 툴을 사용해신분..
무심코 [city-hawk] 1847 읽음    2008-10-22 12:20
고구마 님이 쓰신 글 :
: 볼랜드 C++에서 ASN.1을 사용할려고 하는데
: 볼랜드 C++용 ASN.1이 있는지 그리고 상용툴을 판매하는 업체는 어딘지
: 알려주세요

ASN.1를 쓰신다고 하니 혹시 ITS 쪽 관련 개발을 하시나요?
시간이 좀 지나서 기억이 가물가물하지만
상용으로 쓰이는게 크게 두가지 제품이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자세한 이름은 잘 기억이 안나네요 죄송!)
그것을 나름대로 모듈화 하고 라이브러리로 제공하는 국내업체도 몇개
뒤져서 찾았던걸로 기억이 납니다...
그때 기억으로는 델파이도 지원하고 C++컴파일러도 지원하는걸로..
(그때 한단소프트...라고 절대 선전 아닙니다...오해하지 마세요!)

그리고 ITS Korea 에서 무상으로 배포하는 라이브러리도 있습니다.
헌데 이것은 Visual C++ 6.0 만 지원하는 거라서 저희도 빌더로 안하고 이부분만 C++6.0으로 별도로 개발
(제가 개발을 담당을 안해서 자세한것은...)
그 당시 다른쪽은 상용을 구입해서 사용했고 저희는 무료 라이브러리 사용을 해서
서로 맞추느라고 담당 개발자가 많이 고생 하더라구요!

만약 ITS 관련 개발을 하신다면
각 대기업에 이미 상당 부분 관련 자료가 있고..또한 관련업체에 영업라인이 있더라구요!

+ -

관련 글 리스트
54963 ASN.1 툴을 사용해신분.. 고구마 1486 2008/10/21
54980     Re:ASN.1 툴을 사용해신분.. 무심코 1847 2008/10/2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