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4955] Re:Re:Re:C++Builder 2009 에 QuickReport 가 포함되어 있나요?
망치 [mangchy] 1632 읽음    2008-10-20 17:35
저두 요즘 리포트때문에 고민하고 있는데
그냥 리포트 관련된 폼은 6.0으로 하고 dll로 해서 불러와야 되나 하면서 아직은 고민중에 있습니다.
Rave Report도 보고 있는데 역시 사용법은 Quick Report가 편하긴 한거 같네요...

웨잇포림 님이 쓰신 글 :
: 답변 감사드립니다.
:
: 빌더 2007용 QuickReport는 코드기어 홈페이지에 없습니다.
: 델파이 2007 용만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
: 그렇다면 빌더에는 아예 QuickReport를 지원하지 않을 계획인것 같군요...
: 기존에 있던 것을 없애면 그동안 만들어 놓은 프로그램의 업데이트는 어떻게 하라는 것인지???
:
: 문제가  많네요... 그렇지 않은가요?
:
:
:
: 망치 님이 쓰신 글 :
: : 포함되어 있지는 않습니다.
: : 2007에서도 포함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 : 그러나 후에 코드기어 홈페이지를 통해서 다운받을수 있게하였습니다.
: : 2009에서도 아직 결정된건 아니지만 2007처럼 추후에 가능성이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을 가지게 하네요...
: :

+ -

관련 글 리스트
54949 C++Builder 2009 에 QuickReport 가 포함되어 있나요? 웨잇포림 1219 2008/10/20
54952     Re:C++Builder 2009 에 QuickReport 가 포함되어 있나요? 망치 1398 2008/10/20
54954         Re:Re:C++Builder 2009 에 QuickReport 가 포함되어 있나요? 웨잇포림 1322 2008/10/20
54955             Re:Re:Re:C++Builder 2009 에 QuickReport 가 포함되어 있나요? 망치 1632 2008/10/2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