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문자답입니다.
간단하게 해결이 되는 군요.
Chart1->LeftAxis->AxisValuesFormat="#####0.##";
이렇게 해서 천단위 마다 나타나는 자리수 표시 콤마를 없앴더니
아무 문제 없이 변환이 됩니다.
rlend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이 곳에서 검색해서 찾은 라벨 변화 방법을 적용하려고 합니다.
: 일단 50 ms 간격으로 데이터 처리를 해서 그림을 그리려고 합니다.
: 이때 데이터 갯수가 1000 개를 넘어 가는데,
: 이곳에 있는 방법 대로
: void __fastcall TForm3::Chart1GetAxisLabel(TChartAxis *Sender,
: TChartSeries *Series, int ValueIndex, AnsiString &LabelText)
: {
: if(Sender == Chart1->LeftAxis)
: {
: int Val = StrToIntDef(LabelText, 0);
: Val = Val / 1000;
: LabelText = IntToStr(Val);
: }
: }
: 이렇게 하니,
: 데이터 갯수가 1000개를 넘어가면, LabelText가 제대로 인식을 하지 못하고
: 쓰레기 값을 가지고 오더군요.
: 그렇다보니 val 값은 당연히 0이 됩니다.
: LabelText가 크기가 4인 배열이던데, LableText의 크기면 변화시키면 가능할 것 같은데,
: 도무지 방법을 못 찾겠습니다.
: 방법 아시는 고수님 계시면 많은 지도 부탁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