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지훈님이 극찬(^^;;)을 하신 컴포넌트 중에 하나가 Toolbar2000 이죠.
라이센스 문제도 있고 해서 컴포넌트만 깔아놓고 사용을 안하고 있었는데...
문득 생각이 나서 사용을 해봤습니다.
실제 프로젝트에 올리기전에 이것저것 테스트 용으로 만들어보는 중인데요...
Toolbar2000이 강력한거 같긴한데 2% 부족하더라구요. (보기가 영....)
그래서 TBX컴포넌트를 올려봤습니다. (ToolBar2000 버전 2.1.7이라 diff도 박지훈님이 만들어놓으신걸 받아서 ^^)
도움말에 나와있는데로 기존 컴포는 언인스톨 한 후에
_cvs_patch-2_1_7.bat 파일과 _cvs_patch-2_1_7.diff 파일 그리고...patch.exe를 ToolBar2000 의 소스가 들어있는 폴더서 bat를 실행시켰구요..
그런 후에 Tools->Environment Options->Library->Library Path 에다가 ToolBar2000 Source의 경로를 적어주고
tb2kdsgn_d7.dpk를 오픈해서 컴파일->인스톨->저장 까지 했습니다. (아..델파이 7에 컴포넌트를 깔고 있습니다)
또
Tools->Environment Options->Library->Library Path 에다가 TBX의 메인를 적어주고
tbxdsgn_d7.dpk를 오픈하여 컴파일->인스톨->저장 했습니다.
컴포넌트 탭에 Toolbar2000이 생기더군요 ^^
거기서 TBXToolbar를 폼에 얹고 실행시키니 에러가 나네요.. 총 2개인데
TBXUtils.pas[671]: Undeclared identifier '_DrawTextW'
TBXUtils.pas[671]: Undeclared identifier 'GetTextWidthW'
이러면서 컴파일이 안됩니다.
뭐를 잘못해서 이런 에러가 나는걸까요? 도와주세요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