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4927] TBX 컴포넌트를 올려봤습니다.
아르스 [choijisu] 1711 읽음    2008-10-17 14:26
박지훈님이 극찬(^^;;)을 하신 컴포넌트 중에 하나가 Toolbar2000 이죠.

라이센스 문제도 있고 해서 컴포넌트만 깔아놓고 사용을 안하고 있었는데...

문득 생각이 나서 사용을 해봤습니다.

실제 프로젝트에 올리기전에 이것저것 테스트 용으로 만들어보는 중인데요...

Toolbar2000이 강력한거 같긴한데 2% 부족하더라구요. (보기가 영....)

그래서 TBX컴포넌트를 올려봤습니다. (ToolBar2000 버전 2.1.7이라 diff도 박지훈님이 만들어놓으신걸 받아서 ^^)

도움말에 나와있는데로 기존 컴포는 언인스톨 한 후에

_cvs_patch-2_1_7.bat 파일과 _cvs_patch-2_1_7.diff 파일 그리고...patch.exe를 ToolBar2000 의 소스가 들어있는 폴더서 bat를 실행시켰구요..

그런 후에 Tools->Environment Options->Library->Library Path 에다가 ToolBar2000 Source의 경로를 적어주고
tb2kdsgn_d7.dpk를 오픈해서 컴파일->인스톨->저장 까지 했습니다. (아..델파이 7에 컴포넌트를 깔고 있습니다)


Tools->Environment Options->Library->Library Path 에다가 TBX의 메인를 적어주고
tbxdsgn_d7.dpk를 오픈하여 컴파일->인스톨->저장 했습니다.

컴포넌트 탭에 Toolbar2000이 생기더군요 ^^

거기서 TBXToolbar를 폼에 얹고 실행시키니 에러가 나네요.. 총 2개인데

TBXUtils.pas[671]: Undeclared identifier '_DrawTextW'
TBXUtils.pas[671]: Undeclared identifier 'GetTextWidthW'

이러면서 컴파일이 안됩니다.

뭐를 잘못해서 이런 에러가 나는걸까요? 도와주세요 ㅠㅠ

+ -

관련 글 리스트
54927 TBX 컴포넌트를 올려봤습니다. 아르스 1711 2008/10/17
54945     [자답] Re:TBX 컴포넌트를 올려봤습니다. 아르스 1452 2008/10/2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