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yn 님이 쓰신 글 :
: TTrayIcon 컴포넌트를 사용하세요
: (구버젼엔 없으니 비슷한거 구해다 쓰세요. 아마 2006에서 추가된걸로기억)
:
: [초보자] 님이 쓰신 글 :
: : 제가
: : 간단하게 서버 프로그램을 만들어서
: : 시작시 자동시작과 함께 트레이 아이콘을 등록하여고 합니다.
: :
: :
: : 근데 test.exe 프로그램을 트레이 아이콘으로 넣어 놓고 싶은데
: :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 :
: : 고수님 방법좀 알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