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4868] 델파이를 builder로;;;;;
nervegum [nervegum] 2071 읽음    2008-10-13 16:54
한번도 해보지 않을 부분을 시도해보려 하니 참으로 맨땡에 해댕하고 있는 기분이네요...
Indy10으로 도전하려다가 그래도 Indy9가 데모가 많이 있는 것 같아서 컴포넌트 다시 설치하고
시작을 했는데 여전히 막히는 부분이 많네요....

Indy9의 IdTCPServer + IdTCPClient의 간단한 예제는
www.codeway.co.kr 의 류종택님의 강의를 참고해서 (사실 그래도 따라하기;;;;)
대충은 이해했습니다.
(저같은 초보자한테는 크나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좀더 공부해보려고 Indy9 데모(델파이용)를 다운 받아서 조금씩 코드를 바꿔가면서 실행하던 도중....

구조체(클래스?)부분하고 쓰레드 부분이 문제가 됩니다.(델파이 문법을 몰라서;;;)
(사실은 빌더 쓰레드도 사용해 본적은 없습니다. 책보고 한번 따라해 본적밖에;;;)

저의 넋두리 였구요;;;;

Indy 9 demos를 보고 공부하던 도중....
구조체 부분 같은데 C로 어떻게 변환을 해야 되는지 모르겠씁니다.
도와주세요...

---------------------------------------------------------------
type
  PClient   = ^TClient;
  TClient   = record  // Object holding data of client (see events)
                DNS         : String[20];            { Hostname }
                Connected,                           { Time of connect }
                LastAction  : TDateTime;             { Time of last transaction }
                Thread      : Pointer;               { Pointer to thread }
              end;
---------------------------------------------------------------

제 나름대로의 변환(??)은 아래와 같습니다.....????

class PClient
{
// PCLient = ^TClient;    //????????????????????????????

public:
    char DNS[20];
    char Connected[20];
    char LastAction[20];
    TIdPeerThread* Thread;               // <-----------?????
} ;


2. 그리고 GetMem() 함수와 Nwe() 함수의 차이는 무었인가요???

쩝 어렵네요???
Indy9 데모중   IdTCPServer + IdTCPClient 첨부합니다.


그리고 클라이언트 부분에서...
--------------------------------------------------
TClientHandleThread = class(TThread)
                         private
                          CB: TCommBlock;

                          procedure HandleInput;

                         protected
                          procedure Execute; override;

                        end;
--------------------------------------------------
쓰레드 부분 같은데...
오버라이딩 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전체 소스를 봐야 알수 있을까요???)



C++ 빌더로 된 Indy9 소스는 어디 없을까요?? ㅜ.ㅜ

+ -

관련 글 리스트
54868 델파이를 builder로;;;;; nervegum 2071 2008/10/13
54889     Re:델파이를 builder로;;;;; 박지훈.임프 2242 2008/10/15
54911         Re:Re:델파이를 builder로;;;;; 너브 2370 2008/10/1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