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4866] bmp 포맷으로 필드에 집어 넣기
늅늅 [] 1232 읽음    2008-10-13 16:15
bm이라는 TBitmap 에 그림을 그린다음 그 bmp이미지를 디비에 저장할려구 합니다.
하지만 아래와 같은 소스로 해서 데이타를 집어 넣고 디비에 저장된 값을 확인하니 bgm 포맷이 전혀 아니더군요.
어떻게 해야 디비에 bgm파일 포맷으로 저장할수 있을가요?  

dmVMS_M_DB->OpenDB(false);
    dmVMS_M_DB->dbOITS->BeginTrans();

    pQuery->Close();
    pQuery->SQL->Clear();
    pQuery->SQL->Text = sSql1;


    pStream = new TMemoryStream;
    pStream->WriteBuffer(bm ,7680);
    pParam = pQuery->Parameters->ParamByName("dbBitmap");
    pParam->LoadFromStream(pStream, ftGraphic);
    delete pStream;


    pQuery->ExecSQL();

+ -

관련 글 리스트
54866 bmp 포맷으로 필드에 집어 넣기 늅늅 1232 2008/10/13
54870     Re:bmp 포맷으로 필드에 집어 넣기 늅늅() 1446 2008/10/1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