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아래의 코드는 제가 씨빌더 6 에서 열려있는 MS워드 문서에 텍스트를 보낼 때 사용한 코드입니다.
그런데 이 코드를 씨빌더 2007이나 2009 에서 사용하면 엑세스 바이얼레이션 에러가 납니다.
씨빌더 2007이나 2009에서는 아래의 코드를 어떻게 고쳐야 할까요?
#include <comobj.hpp>
void __fastcall TForm1::Button1Click(TObject *Sender)
{
Variant V;
V = GetActiveOleObject("Word.Basic"); // 현재 실행중인 워드객체를 얻어온다
V.Exec(Procedure("AppShow")); // 워드를 보여준다.
V.Exec(Procedure("Insert") << "안녕하세요.");
}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