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4846] Re:Visual C++ 6.0 소스로 변환해 주실 분...
이슬이야기 [dewstory] 1346 읽음    2008-10-10 19:30
vc6.0 보다 빌더 6.0이 쓰기 더 좋은데 ...
vc 쓸줄알면 빌더 쓰는거 금방이에요.. 처음에는 좀 당황 스럽기는해도.....컴포넌트들때문에..
그리고 변환 하는거는 devpia에 퍼텍스트 라는게 있든데...고기에다가 올리시면 ..금방 구하실수 있을듯..

Blu-ray™ 님이 쓰신 글 :
: 일본에서 받은 자료인데, BCB 6.0으로 만들어 진 겁니다.
:
: Windows Message로 통신하는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 이것을 Visual C++로 변환해야 여기에 살을 붙여 새로운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을 것 같은데,
: 제 실력으로는 변환이 쉽지가 않네요.
:
: 이 프로그램에다 Vision, Motion, I/O 등을 추가를 해야하는데, BCB로는 무리 같아서요...
:
: 굳이 똑같지 않아도 되는데, 주고 받는 부분이 정리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4821 Visual C++ 6.0 소스로 변환해 주실 분... Blu-ray™ 1277 2008/10/09
54846     Re:Visual C++ 6.0 소스로 변환해 주실 분... 이슬이야기 1346 2008/10/10
54827         Re:Re:Visual C++ 6.0 소스로 변환해 주실 분... Blu-ray™ 1162 2008/10/0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