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vc6.0 보다 빌더 6.0이 쓰기 더 좋은데 ...
vc 쓸줄알면 빌더 쓰는거 금방이에요.. 처음에는 좀 당황 스럽기는해도.....컴포넌트들때문에..
그리고 변환 하는거는 devpia에 퍼텍스트 라는게 있든데...고기에다가 올리시면 ..금방 구하실수 있을듯..
Blu-ray™ 님이 쓰신 글 :
: 일본에서 받은 자료인데, BCB 6.0으로 만들어 진 겁니다.
:
: Windows Message로 통신하는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 이것을 Visual C++로 변환해야 여기에 살을 붙여 새로운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을 것 같은데,
: 제 실력으로는 변환이 쉽지가 않네요.
:
: 이 프로그램에다 Vision, Motion, I/O 등을 추가를 해야하는데, BCB로는 무리 같아서요...
:
: 굳이 똑같지 않아도 되는데, 주고 받는 부분이 정리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