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빌더 2007을 사용하면서 Report 를 Rave Report로 만들면서 애로사항이 많습니다.
Rave Report 에 대한 정보가 많지 않아 도움말만 보면서 할려니 막히는 것이 너무 많습니다.
QuickReport를 능숙하게 써왔기 때문에 QuickReport를 빌더 2007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질문 내용은 Rave Report 에서 미리보기(Preview)를 할 때 미리보기 화면을 전체화면(최대화)으로 나오게 하는 방법이 없나요?
Preview를 하면 화면이 작게 나와서 꼭 전체화면(최대화) 버튼을 눌러 확인해야 합니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