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 볼랜드 C++빌더 2009를 사용하고 있는 초보유저입니다.
이제까지 주로 에디터플러스에서 주로 코딩을 하고 컴파일을 해왔었습니다.
그러다가 볼랜드 2006을 아는 형한테서 구해서 사용을 했었는데 너무 맘에 들더군요..
제가 원래 MS쪽하고는 별로 친하지가 않아서 왠지 MS제품이 싫었습니다.
그래서 다른 사람들이 다 쓰는 비주얼스튜디오를 안쓰고 볼랜드 2009를 현재 트라이얼 버전으로 쓰고 있습니다.
그런데 문제가 보통 코딩을 하다보면 영문 대문자 I(아이)와 소문자 l(엘)의 차이가 거의 없다는 겁니다..
그래서 다른 친구들이나 아는 형들을 보면 폰트를 MS Gothic폰트로 많이 쓰더군요..
하지만 저는 에디터플러스에서 Verdana폰트를 사용했습니다.
굴림체처럼 깔끔하면서도 i와 l을 확실히 구분해주기 때문입니다.
Tahoma 폰트도 괜찮지만 저는 Verdana폰트가 더 맘에 들었습니다.
볼랜드 제품을 사용하니 폰트가 다 나오지 않는겁니다.
한 15개정도만 나오고 더이상 폰트가 보이질 않네요..
비주얼스튜디오 2008에서는 모든 폰트가 다 나오던데 볼랜드 200X에서는 폰트가 다 안나오니
제가 원하는 폰트를 못써서 약간 불만입니다.
볼랜드 제품에서 어떻게 해야 폰트를 추가할 수 있는 건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