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7의 경우에는
C:\Documents and Settings\All Users\Documents\RAD Studio\5.0\DCP
여기에 bpi 와 lib는 생기고
C:\Documents and Settings\All Users\Documents\RAD Studio\5.0\BPL
요기에 bpl 생기던데요
비슷할것 같은데.. 2009는 안써봐서..
2009는 아닌가요?
어차피 옵션에서 bpi나 bpl 생성 위치 설정할 수 있으니 그거 설정해서 쓰심이 좋을듯합니다만..
조봉구 님이 쓰신 글 :
: 2009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 C++ Builder 6에서는 bpi파일이 bpl파일하고 같이 만들어 지던데
: 2009에서는 어디에 생성되는 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