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호님! 정말 감사합니다.
정말 짱이세요....
질문하면 바로 답변이 올라오다니.~~~
덕분에 일주일 고민하던 문제 해결했습니다.
그리고 30억은 ~~ 예전에 성공한 사람의 가지고 있는 자산가치를 돈으로 환산했을때
30억정도되면 성공한 사람이라는 글귀를 읽어서 ... 언제 모을런지 ^^
장성호 님이 쓰신 글 :
: 질문이 잘 이해가 안되네요
: "다른 프로그램을 컴포넌트에 포함해서 실행시킬 수 있나요?" 가 무슨 말인지 이해가 잘...
:
: 혹 질문 내용이
: 올려주신 그림처럼 계산기를 TPanel위나 Form위에 올릴수 있는지 묻는것이라면
: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
: 그냥 win32 API인 SetParent를 이용하면 됩니다.
:
:
: 1. 계산기 실행
: (ShellExecute 나 CreateProcess 이용하여..)
:
: 2. 계산기 윈도우 Find
: (FindWindow 나 기타 ....)
:
: 3. SetParent로 계산기 윈도우의 Parent를 설정
: ::SetParent( hWndCalc , Panel1->Handle);
:
: 4. 계산기 윈도우 위치조정
: SetWindowPos
:
:
:
: void __fastcall TForm1::Button1Click(TObject *Sender)
: {
: STARTUPINFO si;
: PROCESS_INFORMATION pi;
: HWND hWnd;
: TRect rc;
:
: memset(&si,0,sizeof(si));
: si.cb=sizeof(si);
:
: CreateProcessA(NULL,"calc.exe",NULL,NULL,true,0,NULL,NULL,&si,&pi);
: WaitForInputIdle(pi.hProcess,0xffffffff);
: hWnd=GetForegroundWindow();
: GetWindowRect(hWnd,&rc);
: ::SetParent(hWnd,Panel1->Handle);
: SetWindowPos(hWnd,NULL,0,0,rc.Width(),rc.Height(),0);
: }
:
:
: 이상입니다.
:
:
: 근데 닉네임이 왜 "30억"인가요?
:
: 혹 연봉 목표액?
:
:
:
: 30억 님이 쓰신 글 :
: : 예를 들어 새폼에 PANEL이나 다른 컴포넌트를 놓고
: : 해당 컴포넌트 컨트롤을 이용해서 다른 프로그램을 컴포넌트에 포함해서 실행시킬 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