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4790] Re:Re:윈도우 컨트롤에 새프로그램을 포함해서 실행시킬 수 있나요? (장성호 짱!!)
30억 [bigdream] 2182 읽음    2008-10-07 10:12
장성호님! 정말 감사합니다.
정말 짱이세요....
질문하면 바로 답변이 올라오다니.~~~
덕분에 일주일 고민하던 문제 해결했습니다.
그리고 30억은 ~~ 예전에 성공한 사람의 가지고 있는 자산가치를 돈으로 환산했을때
30억정도되면 성공한 사람이라는 글귀를 읽어서 ... 언제 모을런지 ^^


장성호 님이 쓰신 글 :
: 질문이 잘 이해가 안되네요
: "다른 프로그램을 컴포넌트에 포함해서 실행시킬 수 있나요?" 가 무슨 말인지 이해가 잘...
:
: 혹 질문 내용이
: 올려주신 그림처럼 계산기를 TPanel위나 Form위에 올릴수 있는지 묻는것이라면
: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
: 그냥 win32 API인 SetParent를 이용하면 됩니다.
:
:
: 1. 계산기 실행
:    (ShellExecute 나 CreateProcess 이용하여..)
:
: 2. 계산기 윈도우 Find
:    (FindWindow 나 기타 ....)
:
: 3. SetParent로 계산기 윈도우의 Parent를 설정
:     ::SetParent( hWndCalc , Panel1->Handle);
:
: 4. 계산기 윈도우 위치조정
:     SetWindowPos
:
:
:
: void __fastcall TForm1::Button1Click(TObject *Sender)
: {
:     STARTUPINFO si;
:     PROCESS_INFORMATION pi;
:     HWND hWnd;
:     TRect rc;
: 
:     memset(&si,0,sizeof(si));
:     si.cb=sizeof(si);
: 
:     CreateProcessA(NULL,"calc.exe",NULL,NULL,true,0,NULL,NULL,&si,&pi);
:     WaitForInputIdle(pi.hProcess,0xffffffff);
:     hWnd=GetForegroundWindow();
:     GetWindowRect(hWnd,&rc);
:     ::SetParent(hWnd,Panel1->Handle);
:     SetWindowPos(hWnd,NULL,0,0,rc.Width(),rc.Height(),0);
: }
: 

:
: 이상입니다.
:
:
: 근데 닉네임이 왜 "30억"인가요?
:
: 혹 연봉 목표액?
:
:
:
: 30억 님이 쓰신 글 :
: : 예를 들어 새폼에 PANEL이나 다른 컴포넌트를 놓고
: : 해당 컴포넌트 컨트롤을 이용해서 다른 프로그램을 컴포넌트에 포함해서 실행시킬 수 있나요?

+ -

관련 글 리스트
54782 윈도우 컨트롤에 새프로그램을 포함해서 실행시킬 수 있나요? 30억 1377 2008/10/07
54783     Re:윈도우 컨트롤에 새프로그램을 포함해서 실행시킬 수 있나요? 장성호 2469 2008/10/07
54790         Re:Re:윈도우 컨트롤에 새프로그램을 포함해서 실행시킬 수 있나요? (장성호 짱!!) 30억 2182 2008/10/0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