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폼디자인시에 컨트롤을 폼위에 놓으면... 사이즈를 조정할수 있도록 상하,좌우 에 조그만 사각형
박스 생기잖아요... 그건 어떤 원리로 만드는것인가요?
저는 일종의 편집기 같은기능으로써,
제가 폼디자인시에 올려놓은 이미지나,라벨들을 선택하면, 선택되었다는 표시로 위에서 말한
조그만 사각형들을 컨트롤 주위에 표시하고, 폼디자인에서 처럼 마우스로 드래그하면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그런 기능을 만들고 싶은데...원리를 알고 싶습니다..
아니면..그런 기능을 제공하는 콤포넌트가 있는지 (상용이라도 )? 궁금합니다.
수고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