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reateProcess를 이용해서 다른 프로그램을 실행을 하려고 합니다.
STARTUPINFO si ;
memset ( &si, 0, sizeof ( STARTUPINFO ) ) ;
si.cb = sizeof ( STARTUPINFO ) ;
si.dwFlags = STARTF_USESTDHANDLES ;
si.wShowWindow = SW_HIDE;
si.hStdOutput = hwrite ; // 표준출력(stdout) 리다이렉션
si.hStdError = hwrite ; // 표준에러(stderr) 리다이렉션
PROCESS_INFORMATION pi ;
flag = CreateProcess ( NULL, m_batFile.c_str ( ), NULL, NULL, true, 0, NULL, filePath.c_str ( ), &si, &pi ) ;
그런데 실행할려고 하는 프로그램이 윈도우용 스크립트 실행파일입니다.
실행을 하면 파일이 생성이 되서 생성된 파일을 이용하면 됩니다.
실행은 잘 되는데 실행 프로그램이 보이면서 실행이 되는데....
윈도우용 프로그램도 안보이게 설정해서 실행할 수 있나요?
도스는 실행을 했는데 윈도우는 잘 모르겠습니다.
고수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