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감사 합니다. ㅠㅠ
당장 해봐야 겠네요 ~^-^
Lyn 님이 쓰신 글 :
: 버튼 클릭이벤트에 Form1.Show;
: 처럼 ㅡ.ㅡ;
: 우공이산 님이 쓰신 글 :
: : 얼마전에 제가 글을 올렸는데...
: :
: : 글이 어수선하게..이해하시기 힘들게 올린거 같아서..
: :
: : 짧게 재 질문 합니다.
: :
: : 컴포넌트로 버튼을 만들고,
: :
: : 그 버튼을 클릭시에 폼이 활성화 되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 :
: : 고수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