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4691] Re:Re:Re:matrox에서 ACTIVEX를 등록할때 Timage와 충돌이 납니다.. 충돌을 피하고 등록하는 방법을 알
사랑니 [] 1264 읽음    2008-09-28 15:25
이용희 님이 쓰신 글 :
: 크레브 님이 쓰신 글 :
: : ActiveX를 임포팅하는 과정에서
: : class 이름을 바꿀수 있습니다.
: : 이름을 바꾸면 문제없습니다.
: : 저 같은경우는 TActiveImage 등으로 수정해서 등록하였습니다.
: :
: : 이용희 님이 쓰신 글 :
: : : c++ builder 6.0에서 이미지 영상 처리를 위해
: : : matrox Activex를 사용합니다.
: : :
: : : 그런데 이를 등록하려면
: : :
: : : "Aa  class named "Timage" is already installed"
: : :
: : : 이미 Timage 등록되어 있어서 그런 것으로 판단 됩니다.
: : :
: : : Timage Class를 다시 이름을 바꾸고 등록 하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 : :
: : : 고수님들의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
: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 크레브님이 가르쳐 주시지 않았다면
: 2만라인 이상을 포팅해서 써야 되는데...
: 가르쳐 주셔서 5분만에 해결했습니다...
:
: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답변은 아니구요 ^^
매트록스는 공식적으로 빌더지원을 하지 않습니다.

TImage처럼 눈에보이는 빌더와의 호환성 외에 또 어떤문제가 생길지 모른다는거죠..

참고로 전 빌더를 공식적으로 지원하는 Euresys씁니다 ^^

근데 매트록스 임포트해서 써두 크게 이상한건 없더라구요.ㅋㅋ

+ -

관련 글 리스트
54687 matrox에서 ACTIVEX를 등록할때 Timage와 충돌이 납니다.. 충돌을 피하고 등록하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이용희 1116 2008/09/27
54688     Re:matrox에서 ACTIVEX를 등록할때 Timage와 충돌이 납니다.. 충돌을 피하고 등록하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 크레브 899 2008/09/27
54689         Re:Re:matrox에서 ACTIVEX를 등록할때 Timage와 충돌이 납니다.. 충돌을 피하고 등록하는 방법을 알고 싶 이용희 1045 2008/09/27
54691             Re:Re:Re:matrox에서 ACTIVEX를 등록할때 Timage와 충돌이 납니다.. 충돌을 피하고 등록하는 방법을 알 사랑니 1264 2008/09/2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