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i파일을 Write하실때
[dataCount]
count=3
이렇게 폼의 개수를 쓰고 읽으셔서 for문으로 돌리시면 될거 같구요...
TIniFile *ini = new TIniFile("파일이름.ini");
"파일이름.ini" -> 절대경로를 사용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프로그램 실행할때 절대경로를 변수에 저장해 놓고
CurrentDirectory = GetCurrentDir ( ) ;
ini 읽으실때
TIniFile *ini = new TIniFile(CurrentDirectory +"\\파일이름.ini");
이렇게 사용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김재범 님이 쓰신 글 :
: 여러 섹션의 값을 읽어오는게 힘드네요.
:
: 쓰기에서
: [1]
: data
: ..
:
: [2]
: data
: ..
:
: 형식으로 햇구요. 숫자 하나당 폼을 생성하려고 합니다.
: [1] 의 데이터에는 폼의 정보가 들어있구요
:
: 저장은 닫기 전 열려 있는 폼의 갯수 만큼 저장 하는거라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 열기에서 자동으로 opendialog를 사용하지 않고 열려면.
: TIniFile *ini = new TIniFile("파일이름.ini"); // 실행파일의 디렉토리 이런식으로 하면 된다고 하던데 안 열리네요.
:
: 섹션 값이 3개 로 정해져있다면 for 문으로 3번 돌리면 됩니다.
: 지금은 오픈 다이얼로그로 열어서 for 문 사용으로 생성하는 것 구현이 되었습니다.
:
: 섹션 값의 마지막 값을 알수 있다면 그것으로 for 문 돌릴수 있으니 섹션 마지막 값 구하는 것. 또는 섹션의 개수를 구하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그게 없다면 어떻게 해서 읽어와야 할지...
:
: 그리고 ini 파일 바로 읽어오는 것. 부탁합니다.
:
: 좋은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