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4647] Re:TActionMainMenuBar 에서 공백 라인 그리기;;
한빈짱 [hanbinjjang1] 1419 읽음    2008-09-23 15:00
오늘 지금껏 사용하던 TMainMenu를 TActionMainMenuBar로 바꿨더니,

색깔도 바꿀수 있고, style도 이쁘네요~

TActionMainMenuBar를 쓸 때는 ActionManager를 같이 사용하게되는데

ActionManager를 더블클릭하면 에디터 나옵니다.

이 에디터에서 액션을 등록하고 ActionMainMenuBar에 액션이나 카테고리를 드래그드랍해서

넣으면 TMainMenu와 똑같은 모양으로 되는데,

이 에디터 아래쪽에 'Drag to create Separators'라는 버튼을 똑같이 드래그드랍하면

메뉴항목사이에 라인을 넣을 수 있습니다.



왕왕초보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 TActionMainMenuBar 에서 메뉴를 생성해서 추가 했는데
: 메뉴에 각 항목 사이에 라인을 넣고 싶은데,
:
: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일반 컨트롤에서는 그냥 Caption 에 "-" 를 추가 하면 되었는데
:
: TActionMainMenuBar은 다른 방법으로 해야 하는것 같습니다.
: 아시는분 있으면 알려주세요
:
: 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5814 TActionMainMenuBar 에서 공백 라인 그리기;; 왕왕초보 813 2006/07/24
54647     Re:TActionMainMenuBar 에서 공백 라인 그리기;; 한빈짱 1419 2008/09/2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