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지금껏 사용하던 TMainMenu를 TActionMainMenuBar로 바꿨더니,
색깔도 바꿀수 있고, style도 이쁘네요~
TActionMainMenuBar를 쓸 때는 ActionManager를 같이 사용하게되는데
ActionManager를 더블클릭하면 에디터 나옵니다.
이 에디터에서 액션을 등록하고 ActionMainMenuBar에 액션이나 카테고리를 드래그드랍해서
넣으면 TMainMenu와 똑같은 모양으로 되는데,
이 에디터 아래쪽에 'Drag to create Separators'라는 버튼을 똑같이 드래그드랍하면
메뉴항목사이에 라인을 넣을 수 있습니다.
왕왕초보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 TActionMainMenuBar 에서 메뉴를 생성해서 추가 했는데
: 메뉴에 각 항목 사이에 라인을 넣고 싶은데,
:
: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일반 컨트롤에서는 그냥 Caption 에 "-" 를 추가 하면 되었는데
:
: TActionMainMenuBar은 다른 방법으로 해야 하는것 같습니다.
: 아시는분 있으면 알려주세요
:
: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