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십니까..
죄송스럽게 매번 물음만 던지는 포럼 유저 입니다.
제가 이번에 component들을 만들고 있는데,
Component에 Form을 연결하는 방법을 도무지 모르겠습니다. ㅠ
버튼식으로 Component를 만들고 클릭시에 기존에 만들어 놓은 Form을 호출 하는 방식으로
생각 했으나, 막상 샐행 하여 보니
[Linker Error] Unresolved external '_Form_a' referenced from C:\PROGRAM FILES\BORLAND\CBUILDER6\PAKAGE\\SPEEDBUTTON_A.OBJ
라는 에러가 하나 발생합니다.
물론 Form에 있는 Header파일도 Component 파일에 옮긴 상태이구요.
고수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