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책을 보면서 빌더로 영상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거기에 캡쳐와 플레이 속도에 관한 것을 구현했는데. 영상 포맷에 따라 되기도 하고 안 되기도 하고 그럽니다.
캡쳐 같은 경우 wam 파일에서 정상 작동 되며, 영화 파일 같은것에서는 작동이 안되구요.
속도 같은 경우는 영화 같은 곳에서 2배속으로만 작동되며, wam 파일에서는 작동이 안되구요.
책의 소스중에 clocktxt.avi 파일은 둘다 작동을 하구요.
속도 관련은 wam 파일에서 안된다고 하고 다른곳에서 최대 16배속 까지 된다고 들었습니다.
왜 안 되는지. 되게 하는 방법은 없는 지 궁금하구요.
캡쳐도 포맷 때문에 그런 것인지 되는 방법은 없는지 궁금하네요.
소스를 올리지 않아서 책을 보지 않은 사람은 이해가 힘들수도 있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