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4619] Re:Indy9.0.50 문제가 있나요??
newhuni [] 1197 읽음    2008-09-19 22:02
글이 수정되지 않아. 리플 답니다.
현재 네트워크는 공유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서버 PC에서 방화벽을 사용중지하고 해도 동일하네요.
방화벽의 예외 프로그램에 사용하는 포트2048은 등록해 놨습니다.
유동아이피가 문제가 될까요??

newhuni 님이 쓰신 글 :
: 현재 BDS2006과 Indy9.0.50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TCPIP 통신 프로그램인데 예전에는 됬던걸로 기억합니다.
: 이때는 빌더6, Indy9를 사용하였습니다.
:
: 프로그램을 실행시키고 아래와 같이 연결을 하면.
:
:    IdTCPClient->Host = "192.168.0.2";
:    IdTCPClient->Port  = 1024;
:    IdTCPClient->Connect(1000);
:
: 어드레스가 유효하지 않다고 에러 메시지(첨부)가 발생합니다.
: 제 자리(192.168.0.8)에서 Ping을 날리면 연결에 문제는 없습니다.
:
: 혹시 인더 버젼때문인가요?? 아니면 다른 문제일까요??
:
: 조언 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4618 Indy9.0.50 문제가 있나요?? newhuni 1212 2008/09/19
54619     Re:Indy9.0.50 문제가 있나요?? newhuni 1197 2008/09/1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