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huni 님이 쓰신 글 :
: 오랜만에 예젼 소스를 수정해야 할 일이 생겨 빌러를 실행시켰습니다.
: 수정을 하고 디버깅을 하는데... 디버깅이 되지 않습니다...
:
: 브레이크 포인트를 걸어놔도 걸리지 않고, 아무런 변화없이 그냥 실행되네요.
: 브레이크 포인트 걸어놓은 데는 선명하게 (X)라고 표시됩니다.
:
: Project - Option - Build Configuration에서 Dubug Build(Active)를 선택하고
: 다시 빌드하고 실행시켜도 디버깅이 되지 않네요...
:
: 또 어느 부분을 확인해야 할까요??
:
: 이것때메 지금 돌아가시겠네요...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