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상 플레이어를 만드려고 하는데요
타이머에서 영상의 포지션 값을 trackbar에 넣습니다.
trackbar에서 change가 되면 포지션을 영상의 현재 시간에 넣습니다.
일반 영상 플레이어를 연상하면 이해가 쉬우실 거라 생각해서 넘어갈께요.
문제는 타이머에서 트랙바의 포지션을 지정해 주니 트랙바에서는 체인지가 일어나고,
체인지가 일어나서 현재 위치를 영상에 넣고.
이렇게 서로 호출하다보니까 영상이 1초 재생되었다 되돌아갔다가 다시 재생되었다가 뭐 이런식으로 됩니다.
제가 하고 싶은건 트랙바 체인지 이벤트에서 마우스로 트랙바의 포지션을 움직였을때만 트랙바의 체인지를 호출하고 싶습니다.
대충 만들어보면..
void __fastcall TForm1::TrackBar1Change(TObject *Sender)
{
if(WM_LBUTTONDOWN) // <-- 여기를 수정...
m_pMP->put_CurrentPosition(TrackBar1->Position);
}
이런식으로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할지..
죄송한데 실력이 안되어서 설명을 해주셔도 그 설명을 다시 찾아봐야 하는 불상사가 일어나는데..
코드로 좀 짜주시면 안 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