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4588]
Re:[TChart ] 속성 설정에 대해 여쭤봅니다.
smleelms
[
smleelms
]
1322 읽음
2008-09-17
21:02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qna&no=53369
참고하세요...
우랏차차~!! 님이 쓰신 글 :
: 첨부한 이미지에 해당하는 부분을 코딩으로 구현 하려 합니다.
:
: TChart 설정 창에서 [Series] 탭을 선택 후 [General] 탭을 선택한 화면입니다.
:
: 첨부한 이미지 화면에서 [Horizontal Axis] 그룹박스 아래에 있는
: [DateTime]에 체크를 하려 합니다.
: 소스로 구현할 때에는 어떻게 하면 될까요??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106813
+
-
관련 글 리스트
54581
[TChart ] 속성 설정에 대해 여쭤봅니다.
우랏차차~!!
1267
2008/09/17
54588
Re:[TChart ] 속성 설정에 대해 여쭤봅니다.
smleelms
1322
2008/09/17
54592
Re:Re: 감사합니다~~~~ ^^
우랏차차~!!
1096
2008/09/18
54583
Re:Re:[TChart ] 속성 설정에 대해 여쭤봅니다.
st8123
1287
2008/09/17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