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pendialog를 이용해서 한 파일을 읽어옵니다.
예를 들어
c:\aa\temp\\aa.csv
그리고
Edit1->Text = opendialog->Filename;
sql = String(" .....") + edit1->Text + ...;
으로 해서 퀴리를 실행하려고 하는데요.
sql문의 opendialog로 읽어온 패스가 c:\aa\temp...식으로
\가 하나인데..
문자열과 합쳐서 퀴리를 실행하면
문자열에서는 \\ 두개가 있어야 폴더로 인식해서
퀴리가 될텐데 하나만 있어서 퀴리가 에러가 납니다.
opendialog로 읽어서 퀴리의 일부식으로 집어넣으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는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