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4537] [초보자]WINID 로 프로그램 체킹하려 합니다. 설명좀 해주세요..
구윤태 [] 1223 읽음    2008-09-10 15:56
WinID를 띠어 놓고도 어떻게 해야하는지몰라서 글을 올립니다.


프로그램에서 다른 프로그램의 버튼이나 Edit를 누르거나 또는 기입하고 싶은데
다른 프로그램의 경우 제가 만든 프로그램이 아니라서.. WinID를 사용해서  값을 얻어 오려합니다.
//--------------------------------------------------------------
HWND , ID,  ENB VSB UNC
Title
class "Button"     WC_BUTTON
HMODULE:0x77CF0000  Atom:0xC017
WndPro:
Menu
HDC
HICON
HCURSOR
Class Styles
//--------------------------------------------------------------
첨부한 이미지 winID 에서 설명좀 달아주세요..  각각의 기능을 몰라서.. 프로그램을 건드릴 수 없습니다.ㅠㅠ


HWND hWndtest;
hWndtest = FindHandle("FREEZE","Button", NULL, 0x3F2);
PostMessage(hWndtest,BM_CLICK, 0, 0);

버튼 클릭은 위와 같이 하면 되는데..
버튼이 활성인지 아닌지를 모르겠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4537 [초보자]WINID 로 프로그램 체킹하려 합니다. 설명좀 해주세요.. 구윤태 1223 2008/09/1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