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inID를 띠어 놓고도 어떻게 해야하는지몰라서 글을 올립니다.
프로그램에서 다른 프로그램의 버튼이나 Edit를 누르거나 또는 기입하고 싶은데
다른 프로그램의 경우 제가 만든 프로그램이 아니라서.. WinID를 사용해서 값을 얻어 오려합니다.
//--------------------------------------------------------------
HWND , ID, ENB VSB UNC
Title
class "Button" WC_BUTTON
HMODULE:0x77CF0000 Atom:0xC017
WndPro:
Menu
HDC
HICON
HCURSOR
Class Styles
//--------------------------------------------------------------
첨부한 이미지 winID 에서 설명좀 달아주세요.. 각각의 기능을 몰라서.. 프로그램을 건드릴 수 없습니다.ㅠㅠ
HWND hWndtest;
hWndtest = FindHandle("FREEZE","Button", NULL, 0x3F2);
PostMessage(hWndtest,BM_CLICK, 0, 0);
버튼 클릭은 위와 같이 하면 되는데..
버튼이 활성인지 아닌지를 모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