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즘 제가 짜는 프로그램중에 USB FLASH DRIVE 를 FAT32로 포맷하는 기능을 넣으려고 합니다.
시스템함수의 Format 명령어를 쓰니 도스창이 뜨고 번거럽게 손으로 엔터를 넣어야 진행이 되더라구요
버튼만 누르면 한방에 특정 드라이브를 Format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추가질문)그리고 혹시 키보드 엔터 이벤트를 강제로 만들수 있는 방법이 있나여?
고수님들의 도움을 기다립니다.
제 코드
void __fastcall TForm1::Button13Click(TObject *Sender)
{
AnsiString tmp;
for(int i=0; i<ufd_num; i++)
{
tmp.sprintf("format %c: /FS:FAT32 /V:",cDiskList[i]) ;
system(tmp.c_str());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