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제가 다른 외부 프로그램을 실행시켜서 그 프로그램이 끝날때까지 기다렸다가 그 프로그램이 끝나면
그 외부 프로그램을 지우는걸 만들고싶어요.
----------------------------------------------------------------------
char buff[200];
for(int i=0; i<200; i++) buff[i] = 20;
getcwd(buff,200);
if(ShellExecute( 0,0, "Test.exe" ,buff,"",0) == false){
exit(0);
}
----------------------------------------------------------------------
이렇게 컴파일했는데요.
Texe.exe 현재폴더
이렇게해서 실행하는 프로그램이에요
그런데 지금 저 ShellExcute한 Test.exe가 종료될때까지 기다렸다가
저 "test.exe"파일을 지우고 프로그램이 종료되는 형태를 취했으면 좋겠어요.
어떤걸 써야하죠? 힌트라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