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4521] 외부 프로그램 실행 질문이요!!
S시온스S [] 1196 읽음    2008-09-09 14:35
안녕하세요.


제가 다른 외부 프로그램을 실행시켜서 그 프로그램이 끝날때까지 기다렸다가 그 프로그램이 끝나면
그 외부 프로그램을 지우는걸 만들고싶어요.

----------------------------------------------------------------------
char buff[200];
for(int i=0; i<200; i++) buff[i] = 20;
getcwd(buff,200);

if(ShellExecute( 0,0, "Test.exe" ,buff,"",0) == false){
  exit(0);
}
----------------------------------------------------------------------


이렇게 컴파일했는데요.

Texe.exe 현재폴더

이렇게해서 실행하는 프로그램이에요


그런데 지금 저 ShellExcute한 Test.exe가 종료될때까지 기다렸다가
저 "test.exe"파일을 지우고 프로그램이 종료되는 형태를 취했으면 좋겠어요.

어떤걸 써야하죠? 힌트라도 ;;

+ -

관련 글 리스트
54521 외부 프로그램 실행 질문이요!! S시온스S 1196 2008/09/09
54526         Re:Re:외부 프로그램 실행 질문이요!! 장성호 1986 2008/09/0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