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ySQL 5.0을 사용하기로 되어있는데..
ADO에서 한 방에 연결하는 방법이 없네요.. ODBC Driver를 통해서 가능하네요..
질문
MySQL 5.0을 사용해서, 비교적 단순한 DB Transaction을 처리하고,
데이터 량도 그리 많지 않고, Unicode 데이터를 처리해야 하고, 이미지 데이터도 처리해야 하는데..
처리 속도나 난이도 등에서 어느 방식이 낳을 지 ? 조언을. .
맨날 ADO로 했었는데.. 이번에는 ? ...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