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리뷰에서...RightClickSelect를 true로 해도..
왼쪽 마우스 때첨... 노드가 선택되지 않습니다...
if(Button == mbRight ){
TTreeNode *SelNode;
SelNode = tvServer->GetNodeAt(X, Y);
tvServer->Selected = SelNode; <== 이렇게 해도... 오른쪽이 눌렸을때는 이전에 선택되었던것이 우선
인것 같습니다...
왼쪽이 눌렸을때와 같이 , 오른쪽이 눌렸을때도 그냥 선택된 노드가 select되도록 하고 싶은데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수고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