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4428] Re:Re:CodeGear에서 RS-232통신 가능한 컴포넌트가 있나요??
신웅찬 [j7christian] 1215 읽음    2008-08-27 12:10
'Microsoft Comm Control 6.0 (version 1.1)' ocx를 Component등록하셔서 사용하시면 될거예요~

파일은 윈도우에서 'MSCOMM32.OCX' 이름을 검색하시면 나오구요~^^

만약 없으시면, MS-Office나 Visual Basic를 설치하시면 생길 겁니다!

그럼 즐플~~~^^v

secondmoon 님이 쓰신 글 :
: CodeGear에서 나오는 것은 없는 것 같고요...
:
: 3rd party로는 CPort 가 쓰기 편하실 겁니다.
:
:
:
: Gear초보 님이 쓰신 글 :
: : 있다면 어떤 컴포넌트들이 있는지 답변 부탁 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4395 CodeGear에서 RS-232통신 가능한 컴포넌트가 있나요?? Gear초보 1063 2008/08/25
54404     Re:CodeGear에서 RS-232통신 가능한 컴포넌트가 있나요?? secondmoon 1205 2008/08/26
54428         Re:Re:CodeGear에서 RS-232통신 가능한 컴포넌트가 있나요?? 신웅찬 1215 2008/08/27
54431             답변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Gear초보 917 2008/08/2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