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앗 감사합니다~
장성호 님이 쓰신 글 :
: 그 기능은 직접 Item의 Caption을 수정할수 있도록 해주는 기능입니다.
:
: ListView의 Property중에 ReadOnly를 true로 해주시면 됩니다.
:
: 이 기능은 TTreeView에도 똑같이 있습니다.
:
: 그럼..
:
: 우오아항 님이 쓰신 글 :
: : 리스트뷰에서 틀적 행을 클릭한 다음 같은 행을 다시 클릭하면 맨 왼쪽에 에디트박스 같은 놈이 생깁니다...
: : 분명 더블클릭은 아니고 한 번 클릭한 다음 텀을 조금 두고 다시 한 번 클릭하면 이런 현상이...
: : 에디트박스의 내용은 0번 열의 내용이 들어가 있습니다.
: : 이런 현상이 발생하지 않게 할 수 없을까요?
: : 도대체 왜 그런지 모르겠네요
: :
: : 답변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