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LEAD TOOLS를 사용하여 상용 프로그램을 개발하셨을때,
혹시 라이센스 문제가있는지요?
리드툴스 1개짜리 developer license를 구입했는데 그것으로 개발한 프로그램은
마음대로 배포가 가능할지요?
어디서, copy당 라이센스 계약을 다시 리드툴스와 해야한다는 소리를 들어서
혹시 경험있으신분의 조언을 듣고자 합니다.
그리고 만약 상용이 아니라
번들 또는 shareware로 제공한다면, 그때도 문제가 될지요?
아니면 저희와 제휴를 맺은 업체에 무료로 깔아준다고 할때도 어떻게 될지요?
답변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