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주얼스튜디오7에서 작성된 C 형식의 함수를 __stdcall 형식의 dll로 만들어서 볼랜드에서
extern "C" __declspec(dllimport) unsigned long __stdcall exFunc(char *cSerialNumber);
이런 형식으로 불러서 쓰고 있습니다. 제가 외부에서 로드함 함수를 이용해서 제가 만든 클래스의
멤버함수로 사용하고 싶은데, 사용가능합니까? 아무리 유사내용은 책이나 웹에 없어서 여기 고수님께
질문을 올립니다.
extern "C" __declspec(dllimport) unsigned long __stdcall exFunc(char *cSerialNumber);
형식으로 함수정의를 하면 클래스의 멤버함수 선언시 중복되는거 같은데..방법이 있나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