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4335] 답변 주셔서 고맙습니다.
구윤태 [] 1007 읽음    2008-08-16 13:06
둘리 님이 쓰신 글 :
: BDE를 사용할 경우 해당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컴퓨터에 BDE를 설치 해야 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 예전에는 Borland 에서 BDE 설치 디스켓을 준 적이 있는데... 지금은 구할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 Borland Korea 에 예전에 알아 봤을때.. BDE를 설치를 더이상 지원하지 않고 Install Shield 를 사용하여 설치
: 프로세스를 만들면 자동으로 BDE 설치를 만들어 준다고 들었습니다.(좀 오래된 얘기지만) 그당시 꼭 Install Shield를 쓰도록 만들려고 하는 의도(?) 가 있지 않았나 생각 합니다만.... 아니면 잘 모르고 대답을 했든지...
:
: 그래서 BDE 사용을 포기 했었습니다.  지금은 BDE 관련해서 사용을 하고 있지 않아 더이상의 정보는 갖고 있지 않습니다만 어쨌든 BDE를 사용하려면 드라이브설치를 해줘야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 BDE 관련해서 알아 보시면 될 듯 합니다만.
:
: 아.. 글을 쓰다가 찾아 보니...
: http://info.borland.com/devsupport/bde/bdeupdate.html
: 여기에 BDE 관련 제공을 하는듯 합니다만.. 제가 직접 적용해 보지는 않은 터라... 참고로 적어 봅니다...
:
: 그럼 수고하세요...
:
:
: 구윤태 님이 쓰신 글 :
: : BDE administrator를 사용하여   임의의 위치에
: : Definition 
: :  - PATH   : D:\TEST\DB
: :
: : TEST.DB를 만들었습니다.
: :
: :
: : 실행프로그램에서 TTable , TQuery 를 사용하여 DB를  이용했는데
: :
: :
: : Project -> Option -> Linker -> Use dumamic RTL을 Disable
: : Packages 에서 Build with runtime packages 를 disable
: :
: : 하고 나서   TEST.exe 프로그램을 다른곳에서 실행하면  
: :
: : Link databse error : 지정 되지 않은 오류입니다.  나옵니다. ㅠㅠ
: :
: : 고수님 이것좀 알려주세요..
: :
: : 배포할려면 어떻게 해야되죠

+ -

관련 글 리스트
54333 프로그램 배포시 디비를 어떻게 해야하나요 (정말 모르겠습니다...) 구윤태 1120 2008/08/16
54334     Re:프로그램 배포시 디비를 어떻게 해야하나요 (정말 모르겠습니다...) 둘리 1271 2008/08/16
54335         답변 주셔서 고맙습니다. 구윤태 1007 2008/08/1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