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와이브로로 인터넷을 접속하고 몇시간이 지나면
첨부 파일과 같이 gateway가 사라지면서 통신이 되지 않습니다.
첨부파일은 cmd에서 ipconfig로 확인을 했습니다
제가 해야할일은 저걸 감지해서 빠른시간내에 재복구를 해야 하는데요
ipconfig로 감지해내기는 너무 느린것 같습니다.
그래서 레지스트리에서 확인을 해보니.. 저렇게 게이트웨이가
사라질경우에는 끊겼다고 인식을 하지 못하는것인지
변하는 부분이 없는것 같습니다.
제가 생각하기로는 ipconfig명령어를 실행시켰을때
cmd도 어디선가에서 데이터를 불러와 유저에게 보여주는걸로 알고 있는데
ipconfig를 실행시키지 않고 확인할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아니면 ipconfig 명령어가 어디 데이터를 가져오는지여..
아예 접속을 끊었을때는
LOCAL_MACHINE\SYSTEM\CurrentControlSet\Services\{E56751B5-848F-47E8-B517-7E34CCF88DD4}\Parameters\Tcpip 에서 변화가 생기는데
이렇게 끊길경우에는 변화가 없네여..
도움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