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4299] 컴포넌트 제작시, Graphics::TBitmap 사용 문제
레이 [carrot318] 1152 읽음    2008-08-11 17:12
컴포넌트 제작을 하고 있는데, 조금 난해한 문제가 발생해서 게시판에 질문을 올립니다.
(저만 그런 것인지..-_ㅠ)


TComponent을 상속 받아서 간단한 컴포넌트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그 컴포넌트 내에서 Graphics::TBitmap을 사용하면 문제가 되나요? '-'


현재 소스 코드 상에,
Graphics::TBitmap *FBitmap;
을 class 안에 선언하고,

FBitmap = new Graphics::TBitmap;
으로 생성할 경우,

링크 에러가 발생합니다.
[ILINK32 Error]Error:Unresolved external 'Graphics::TBitmap::' referenced from ...

생성자 뿐만 아니라, PixelFormat Property 접근시에도 발생합니다.
(거의 모든 부분에서 발생하고 있음)


환경은 BDS 2007, WindowXP, C++ Builder입니다. 왜 이런 문제가 발생하는 것인지..-_ㅠ

+ -

관련 글 리스트
54299 컴포넌트 제작시, Graphics::TBitmap 사용 문제 레이 1152 2008/08/11
54300     Re:컴포넌트 제작시, Graphics::TBitmap 사용 문제 둘리 1253 2008/08/11
54303         Re:Re:컴포넌트 제작시, Graphics::TBitmap 사용 문제 레이 1425 2008/08/1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