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컴포넌트 제작을 하고 있는데, 조금 난해한 문제가 발생해서 게시판에 질문을 올립니다.
(저만 그런 것인지..-_ㅠ)
TComponent을 상속 받아서 간단한 컴포넌트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그 컴포넌트 내에서 Graphics::TBitmap을 사용하면 문제가 되나요? '-'
현재 소스 코드 상에,
Graphics::TBitmap *FBitmap;
을 class 안에 선언하고,
FBitmap = new Graphics::TBitmap;
으로 생성할 경우,
링크 에러가 발생합니다.
[ILINK32 Error]Error:Unresolved external 'Graphics::TBitmap::' referenced from ...
생성자 뿐만 아니라, PixelFormat Property 접근시에도 발생합니다.
(거의 모든 부분에서 발생하고 있음)
환경은 BDS 2007, WindowXP, C++ Builder입니다. 왜 이런 문제가 발생하는 것인지..-_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