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4297] Re:Re:Re:엑셀 파일로 저장시에 서식 지정 방법
장성호 [nasilso] 2154 읽음    2008-08-11 15:04
참조하세요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qna&no=51088

그럼..

우오아항 님이 쓰신 글 :
: 와~ 감사합니다.
: 서식을 안 건드리는
: 이런  쉬운 방법이 있었네요~
:
: 그런데 서식 변경하는 방법을 알고 싶어요 ㅜㅜ
:
: 엑셀 매크로를 통해서 텍스트 서식을 지정할 때 "@" 를 넘긴다는 것까진 알겠는데
: 어떤 함수를 통해 넘겨야 할 지 도무지 모르겠네요
: ->를 타이핑 하면 나오는 함수와 속성 리스트 중에서 이름을 보고 이거다 싶은 것을 통해서 지정해봤는데
: 아무 효과가 없군요 ㅋ
:
: 검색 해봐도 없고~
: 아시는 분 답변 부탁합니다~
:
: kylix 님이 쓰신 글 :
: : 앞에 '를 붙여서 저장하세요
: : '010
: :
: : 우오아항 님이 쓰신 글 :
: : : TExcelApplication 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 :
: : : 그런데 010 과 같은 텍스트를 임의의 셀에 저장을 하는데
: : :
: : : 저장 후에 열어보면 10 으로 저장이 되더군요
: : :
: : : 셀 서식을 텍스트로 바꾼 후에 저장하면 될 듯 싶은데,
: : :
: : : 셀의 서식을 지정하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 : :
: : : 답변 부탁드려요~

+ -

관련 글 리스트
54292 엑셀 파일로 저장시에 서식 지정 방법 우오아항 1535 2008/08/11
54294     Re:엑셀 파일로 저장시에 서식 지정 방법 kylix 1708 2008/08/11
54296         Re:Re:엑셀 파일로 저장시에 서식 지정 방법 우오아항 1642 2008/08/11
54297             Re:Re:Re:엑셀 파일로 저장시에 서식 지정 방법 장성호 2154 2008/08/1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