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조하세요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qna&no=51088
그럼..
우오아항 님이 쓰신 글 :
: 와~ 감사합니다.
: 서식을 안 건드리는
: 이런 쉬운 방법이 있었네요~
:
: 그런데 서식 변경하는 방법을 알고 싶어요 ㅜㅜ
:
: 엑셀 매크로를 통해서 텍스트 서식을 지정할 때 "@" 를 넘긴다는 것까진 알겠는데
: 어떤 함수를 통해 넘겨야 할 지 도무지 모르겠네요
: ->를 타이핑 하면 나오는 함수와 속성 리스트 중에서 이름을 보고 이거다 싶은 것을 통해서 지정해봤는데
: 아무 효과가 없군요 ㅋ
:
: 검색 해봐도 없고~
: 아시는 분 답변 부탁합니다~
:
: kylix 님이 쓰신 글 :
: : 앞에 '를 붙여서 저장하세요
: : '010
: :
: : 우오아항 님이 쓰신 글 :
: : : TExcelApplication 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 :
: : : 그런데 010 과 같은 텍스트를 임의의 셀에 저장을 하는데
: : :
: : : 저장 후에 열어보면 10 으로 저장이 되더군요
: : :
: : : 셀 서식을 텍스트로 바꾼 후에 저장하면 될 듯 싶은데,
: : :
: : : 셀의 서식을 지정하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 : :
: : : 답변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