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을 짜주는것은 좀 그렇구요
도움이 될만한 게시글을 알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참조하세요
http://blog.naver.com/oranke/40002094977
그럼..
취업생 님이 쓰신 글 :
: 3개 플밍을 짜오라고 하는데 2개는 짰는데 1개... api 다뤄본적이 없어서 손도 못대고 있습니다.
: 불쌍한 제게 도움을 주실 수 있을런지요..ㅠ
:
: 문제:아래 그림과 같이 임의의 두 점을 연결하는 화살표를 그리는 프로그램을 작성합니다. 마우스를 눌렀을 때 화살표가 시작하고, 마우스 버튼을 떼었을 때 화살표가 완성됩니다.
:
:
:
: 제발 부탁드려요 .. 책봐도 비슷한게 없어서 헤메고 있습니다...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