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빌더 2007에서 Indy로 작업중에 IdAntiFreeze를 사용했습니다. 기존에 TClientSocket을 이용해서 작업했었는데, 이젠 대세가 인디인것 같아서요...
그런데 IdAntiFreeze가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는것 같아서 살펴보았더니, 아래와 같은 내용이 있더군요.
http://newsgroups.cryer.info/atozedsoftware/indy.general/200602/0602204549.html
이것이 Indy의 버그가 확실한지는 모르겠는데, 일단 빌더 2007에 설치된 인디의 버젼은 10.1.5이고 업버젼된 버젼이 10.2.0.3이더군요. 그리고 IdAntiFreeze의 해당 코드도 수정되어 있구요...
그래서 업버젼된 Indy를 설치하고 싶은데, 이전에 임프님이 올리신 인디9버젼의 델파이 2006용 설치방법이 해당사항이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tip&no=494
현재 기본설치된 인디의 경우 Core, Protocols, System 3개의 폴더로 나뉘어져 있어서요.
어떻게 설치해야 되는지 도움말 부탁드립니다.
아니면 그냥 기존 인디를 수정해서 현재 설치되어 있는 dpk 파일로 재설치를 해야 되는지요?
P.S 그리고 Indy의 TIdTCPClient의 IOHandler에 TIdIOHandlerStack나 TIdIOHandlerStream을 설정해 데이터를 수신할려고 하니 자꾸 접속이 끊깁니다. IOHandler를 설정하지 않으면 괜챦구요. 인디10은 관련 예제 찾기가 쉽지 않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