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둘리 님이 쓰신 글 :
: Database Desktop은 외부 툴 아닌가요?
: 메뉴에 Tools->Configure Tools 로 등록해서 사용하시면 될듯 한데요...
:
:
:
: 초보Gear 님이 쓰신 글 :
: : CodeGear에는 Database Desktop를 못쓰나요?
: : 풀버전 설치를 하였는데 아무리 찾아봐도;
: : Database Desktop 이 없네요..
: : Database Desktop이 이름이 바뀌어서 추가 된건가요..?
: : 아시는분 답변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