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4249] Re:Re:GraphicEX 를 설치하고 싶습니다.
intothefree [vartes] 2209 읽음    2008-08-07 02:00
Julien 님이 쓰신 글 :
: GraphicEx 설치 - CodeGear C++Builder 2007 에서 설치법입니다.
:
: 1.    $(BCB) 에 압축 해제 - 경로는 원하는 대로 해도 됨
: 2.    새로운 패키지 프로젝트 생성 File->New->Package
: 3.    $(BCB)\GraphicEx\GrapicExPkg.cbproj 로 저장
: 4.    Project->Add to project
: 5.    형식을 pas 로 하고 필요한 파일만 선택
: - GraphicColor.pas
: - GraphicCompression.pas
: - GraphicEx.pas
: - GraphicStrings.pas
: - JPG.pas
: - MZLib.pas
: 6.    Project->Option에서 Output 디렉터리 [.]으로 설정
: 7.    빌드설정을 Release로 바꾼 다음 빌드하고 설치
: 8.    나중에 이 라이브러리를 사용한 실행 파일이 해당 라이브러리를 찾을 수 있도록 BPL파일(GraphicExPkg.bpl)을 환경변수 중 Path 에 잡힌 경로(C:\Windows\System32)로 복사(런타임 패키지 없이 무조건 static 으로 컴파일한다면 불필요)
: 9.    테스트프로젝트 생성하고 프로젝트 옵션에서 Include와 Lib에 $(BCB)\GraphicEx 추가
:
: intothefree 님이 쓰신 글 :
: : 자료실에 GraphicEX 를 사용하고싶습니다.
: :
: : 그러나 설치를 못하겠네요
: :
: : 박지훈.임프 님이 올려주신 인스톨버전도 어떻게 하는지 잘안되고
: :
: : 다른버전은 obj와 pas뿐이라서  뭘 어떻게 해야할지 막막합니다..
: :
: : 빌더만 자꾸 지저분해지네요
: :
: : 죄송하지만 초보자를 위해서 순차적으로 따라할수 있도록 설치법좀 설명해주실수 없을까요
: :
: : 부탁드릴께요  답답합니다  ㅡㅡ;

대단히 감사합니다.
덕분에 GraphicEx를 설치하여 png를 사용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뽀뽀라도 해드리고싶을정도로 고맙습니다 ㅋㅋ

+ -

관련 글 리스트
54246 GraphicEX 를 설치하고 싶습니다. intothefree 1115 2008/08/06
54247     Re:GraphicEX 를 설치하고 싶습니다. Julien 1747 2008/08/07
54249         Re:Re:GraphicEX 를 설치하고 싶습니다. intothefree 2209 2008/08/0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