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4214] Re:TList에 구조체 저장하기 질문있습니다.
TList에 구조체 [] 1644 읽음    2008-08-04 17:20
에구...질문을 잘못올렸습니다.
수정할려구 하는데 잘 안되서 답변란에다 질문 다시 수정합니당...
제가 포인터 구조체를 TList에 할당하고 그리고 할당받을려구 합니다...
근데 그게 잘 안되네요...
밑에 소스 보시구...잘못된것 있으면 과감히 저좀 갈궈주세욤....
여러분의 갈굼을 기다리겟습니다.
TList에 구조체 님이 쓰신 글 :
: struct msgFields{
:
:     int msgFontSize;  //폰트 크기
:
:     AnsiString msgFontColor; //폰트 색깔
:
:     AnsiString msgFontName;  //폰트 네임
:
:     AnsiString msgText;         //메시지 문자열
:
: }msgBytes;
:
: msgFields *msgByte;
:
: void CreateStruct()
: {
:     msgByte = new msgFields;
: }
:
: void __fastcall TMainForm::Edit1KeyDown(TObject *Sender, WORD &Key,
:       TShiftState Shift)
: {
:     if(Key == VK_RETURN)
:     {
:         fillBlack(mainImg);
:         inputStruct(StrToInt(FontSize->Text), FontColor->Text, FontName->Text, Edit1->Text); //값 할
:         msgList->Add(msgByte);//TList에 Add
:         EmptyByStruct();//구조체 초기화
:         msgByte = (msgFields*)msgList->Items[0];//티리스트의 구조체 불러드림
:     }
: }

+ -

관련 글 리스트
54213 TList에 구조체 저장하기 질문있습니다. TList에 구조체 1258 2008/08/04
54214     Re:TList에 구조체 저장하기 질문있습니다. TList에 구조체 1644 2008/08/0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