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4204] Re:스트링 그리드에서 default 나타나는 파란색 커서를 업앨수 있나요?
장성호 [nasilso] 1322 읽음    2008-08-04 12:56
TStringGrid에서 Selected 된 Cell의  색을 white로 바꾸려면
아래와 같이 OnDrawCell 이벤트 핸들러에서 직접 그려주면 됩니다.

void __fastcall TForm1::StringGrid1DrawCell(TObject *Sender, int ACol,
      int ARow, TRect &Rect, TGridDrawState State)
{
  if(  State.Contains( gdSelected))
  {
    StringGrid1->Canvas->Brush->Color=clWhite;
    StringGrid1->Canvas->Font->Color=clBlack;
    StringGrid1->Canvas->Rectangle(Rect);
    StringGrid1->Canvas->TextRect(Rect,Rect.left,Rect.top,StringGrid1->Cells[ACol][ARow]);
  }
}


깔끔하지는 못할껀데요... 조금 수정하시면 될듯..


freebutton 은?  잘모르겠음..

그럼..


linuxman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1. 스트링 그리드에서 default 나타나는 파란색 커서 (select 됐을때 나타나는 놈..) 그놈을 아예 나타나지
: 않게 할수 있나요?
:
: 2. 자료실의 freebutton 좀 올려주실 분 있나요? ( 색깔이 있는 버튼 입니다 )
:    설치를 해도 에러는 없는데... 콤포넌트가 나타나질 않습니다...
:    (색깔을 넣을수 있는 버튼이면 어느것도 괜찮습니다 )
:
: 수고하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54165 스트링 그리드에서 default 나타나는 파란색 커서를 업앨수 있나요? linuxman 1203 2008/07/30
54204     Re:스트링 그리드에서 default 나타나는 파란색 커서를 업앨수 있나요? 장성호 1322 2008/08/0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