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4183] 글자만 그림에 띄우고 싶습니다.
공부하는이 [] 1327 읽음    2008-07-31 16:46
a그림은 데이터를 픽셀로 찍어서 만든 그림입니다.
b는 글자만 덮어 씌울 그림입니다.
c는 프로그램으로 덮은건데 그런 모양이 나옵니다.

a그림을 그냥 그림 파일로 읽으면 상관없이 글자만 잘 써지는데
픽셀로 찍은 그림은 검은색 배경까지 써지는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어떤이유가 있을까요?
그럼 즐프 되세요

소스는 다음과 같이 했습니다.
b그림을 마스크 해서 글자만 만들고
MaskImg->Picture->Bitmap->Mask(clBlack);

StretchBlt(Image1->Picture->Bitmap->Canvas->Handle, 20, 40, MaskImg->Width, MaskImg->Height,
                MaskImg->Picture->Bitmap->Canvas->Handle, 0, 0, MaskImg->Width, MaskImg->Height, SRCAND);
StretchBlt(Image1->Picture->Bitmap->Canvas->Handle, 20, 40, Image2->Width, Image2->Height,
                Image2->Picture->Bitmap->Canvas->Handle, 0, 0, Image2->Width, Image2->Height, SRCINVERT);

+ -

관련 글 리스트
54183 글자만 그림에 띄우고 싶습니다. 공부하는이 1327 2008/07/31
54185     Re:글자만 그림에 띄우고 싶습니다. Julien 1418 2008/07/31
54186         Re:Re:글자만 그림에 띄우고 싶습니다. 공부하는이 1165 2008/07/31
54187             Re:Re:Re:글자만 그림에 띄우고 싶습니다. Julien 1229 2008/07/31
54189                 Re:Re:Re:Re:글자만 그림에 띄우고 싶습니다. 공부하는이 1404 2008/07/31
54190                     Re:Re:Re:Re:Re:글자만 그림에 띄우고 싶습니다. Julien 1539 2008/07/31
54191                         감사합니다 즐프되세요 ^^(냉무) 공부하는이 1412 2008/07/3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