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4181] Re:델파이코드를 빌더로 바꾸기 어렵네요.함봐주셔영
장성호 [nasilso] 1229 읽음    2008-07-31 13:59
첫째로 ( := )
델파이로 아래 문장은  ccc에대가 aaa를 집어 넣는 대입연산자 입니다.
ccc := aaa;

c 나 c++에서 대입연산자는 그냥  =(이퀄)  입니다.  :(콜론)만 빼버리면 됩니다.
ccc=aaa;



둘째로 ( : )

델파이에서 다음문장은  String형 변수 s를 선언하는것이죠?
s: Stirng;

c 나 c++에서는 콜론(:) 을 빼버리면 됩니다.
또하나 변수형이 앞으로 옯니다.

String s; //이렇게요

셋째 ( = )

델파이의 비교문에서  = (이퀄)은 비교연산자입니다.
c,c++에서 똑같은 비교연산자는   == 입니다.

그럼..


이재호 님이 쓰신 글 :
: 델파이에서
: implementation 다음 칸에 새로
:
: type
: TClientInfo = class(TObject)
: public
:  userId : String;
: end;
:
: 이리쓰던데 이건 씨 빌더로 어떻게 바꿔야할까요??
:
:
: ccc : aaa
:
: ccc := aaa  이거 두개도 어떻게 바꿔야할까요? :, :=이거를 어떻게 바꿔야 되는지를 몰라서.ㅠㅠ
:
: 답변 기달리겠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4176 델파이코드를 빌더로 바꾸기 어렵네요.함봐주셔영 이재호 1142 2008/07/31
54181     Re:델파이코드를 빌더로 바꾸기 어렵네요.함봐주셔영 장성호 1229 2008/07/31
54177     추가로 Nil이건 무었인가요? 이재호 1299 2008/07/3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