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켓에는 리드라는 기능이있고 idtcpserver에는 없던데 무언가를 추가해야 하는가요?
Lyn 님이 쓰신 글 :
: 가능합니다.
:
: 이재호 님이 쓰신 글 :
: : 인디에 있는 idtcpserver를 이용해서 서버를 가동시키고
: :
: : 클라이언트를 만들었는데 클라이언트에서 글자를 쓰면
: :
: : 서버에도 글자가 나오게 하는게 idtcpserver요걸로는 불가능한건가요??
: :
: : serversocket으로만 해야 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