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4153] Re:Re:배열을 vector 형태로 바꾼후 어떻게 저장하는지요.
방콕폐인 [jeong325] 1263 읽음    2008-07-29 18:40
vector는 c의 배열과 같은 형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FILE * fp;
fwrite(user_data, sizeof(Parson)*100, fp);
와 같이 기존에 쓰셨다면

vector도 마찬가지로
std::vector<Parson> v;
fwrite(&v[0], sizeof(Parson)*v.size(), fp);
와 같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Lyn 님이 쓰신 글 :
: 배열은 한방에 저장 할 수 있지만... vector 은 직접 루프를 도는 방법밖에 없겠네요
: 궁금이 님이 쓰신 글 :
: : struct {
: :    int user_number;
: :    double user_data[100];
: : } Person;
: :
: : 위와 같이 구조체를 선언한후 데이터를 저장후 이진파일로 저장합니다.
: :
: : 근데 double  user_data[100] 을 vector 형태로 바꿀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되는지요.
: : 그리고 만약 변경된다면 저장하는 코딩방법은 똑같은지요... 그냥 저장할때는 fwrite 사용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4136 배열을 vector 형태로 바꾼후 어떻게 저장하는지요. 궁금이 1083 2008/07/29
54153         Re:Re:배열을 vector 형태로 바꾼후 어떻게 저장하는지요. 방콕폐인 1263 2008/07/29
54154             Re:Re:Re:배열을 vector 형태로 바꾼후 어떻게 저장하는지요. 궁금이 1285 2008/07/2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