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4121] Re:Undefined Symbol 에러.. include했는데도 에러가..ㅡ.ㅡ
권창구.태원아빠 [shiftcap] 1929 읽음    2008-07-28 09:48
대략  VC 2005 or BDS 2006 이상을 쓰게 되면 보게되는 에러입니다.
MS에서 버퍼 오버런에 대한 안전한 OS를 만들려는 의지로 2003SDK 부터인가 포함해 버린것인데

strsafe.h 를 쓰게 되면 ( system or network 관련 최신 SDK를 쓰게 되면 )

이런 거 비슷한 오류가 발생함.
: [C++ Error] Engine_Draw.cpp(1584): E2451 Undefined symbol 'vsprintf_instead_use_StringCbVPrintfA_or_StringCchVPrintfA'
: [C++ Error] Engine_HSP.cpp(396): E2451 Undefined symbol 'strcpy_instead_use_StringCbCopyA_or_StringCchCopyA'

vsprintf or strcpy 등의 함수는 위험하니 쓰지 말라.
해결 : -> 1. 안전한 추천 함수로 바꾼다.(좋은 방법: 근데 무지 귀찮음)
              2. #define STRSAFE_NO_DEPRECATE 를 선언한다. (좋은 방법은 아님: 버퍼오버런 주의)

이거 땜시 여러곳 가기 싫어 기록으로 남김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5711 Undefined Symbol 에러.. include했는데도 에러가..ㅡ.ㅡ DoyongID 1906 2006/07/18
54121     Re:Undefined Symbol 에러.. include했는데도 에러가..ㅡ.ㅡ 권창구.태원아빠 1929 2008/07/2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